학교 교육 현장에서 VR을 적용했을 때 / 오큘러스 퀘스트 2 사용법

학교 교육 현장에서 VR을 적용했을 때 / 오큘러스 퀘스트 2 사용법

- 모집 인원
100명
- 수강대상
유초중등
- 수강 신청 기간
2024-02-01 ~ 2024-02-15
- 학습 기간
2024-02-16 15:00 ~ 02-16 16:50
- 수강 승인 방법
자동 승인
- 강좌 별점
(1)
- 기업명
(주)에듀포올
 
 

1.강좌 소개

학교 교육 현장에서 VR을 적용했을 때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VR을 활용하여 안전교육, 스포츠 교육, 진로체험 교육을 했던 강사의 실제 후기를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이 후기를 통해 VR이 교육 현장에서 어느정도 실효성이 있는지 공유하고 소통할 예정입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2를 가지고 계시지만 제대로 활용하고 계신가요?

메뉴얼에 빼곡하게 설명이 되어 있지만 따라하기 어렵습니다.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초기 세팅하는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2.강좌 목표



학습 목차

차시차시명차시 내용
1 차시
(2024-02-16 15:00 ~
2024-02-16 15:50)
아직도 수업에서 VR 활용 안하고 계신가요?학교 교육 현장에서 VR을 적용했을 때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VR을 활용하여 안전교육, 스포츠 교육, 진로체험 교육을 했던 강사의 실제 후기를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이 후기를 통해 VR이 교육 현장에서 어느 정도 실효성이 있는지 공유하고 소통할 예정입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2를 가지고 계시지만 제대로 활용하고 계신가요?
메뉴얼에 빼곡하게 설명이 되어 있지만 따라하기 어렵습니다.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초기 세팅하는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2 차시
(2024-02-16 16:00 ~
2024-02-16 16:50)
아이들이 1시간 내내 집중할 수 있는 방법 공유합니다.체육수업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체육수업 내에 아이들의 참여도는 어떤가요?
현실적인 문제들로 인해 계획했던 대로 체육수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선생님들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줄 수 있는 방송을 기획했습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2를 활용한다면?!
아이들은 도대체 어떤 체험을 하게 될까요?
왜 교육현장에서 VR기기, 콘텐츠가 핫한 걸까요?
직접 와서 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지식샘

  • 주식회사 에듀포올
    주식회사 에듀포올
    지식샘터학교(디지털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