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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쓰리디타다

  • (주)쓰리디타다는 3D모델링 엔진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3D모델링 프로그램인 ‘타다크래프트’를 개발하여 메이커교육과 메타버스의 저작도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타다크래프트의 교육적 활용가치를 인정받아 2019년 12월, 교육부와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주)에코플레이

  • (주)에코플레이는 교육과 기술로 환경을 지킵니다. AR과 IT기술을 활용한 메타버스, 실감형 콘텐츠로 교육 현장에서 재미있고 효과적인 환경교육을 할 수 있습니다. 환경부 인증 우수교육프로그램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생태전환교실 및 탄소중립·기후변화 교육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주)빅토리아프로덕션

  • (주)빅토리아프로덕션은 증강/가상현실/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및 출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을 개발을 하는 에듀테크 기업입니다. 스마트기기의 앱을 이용하여 책 속의 그림을 태깅하면서 영어학습과 디지털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스마트 클래스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며 미래교실을 구축해가고자 합니다.

주식회사 오시리스시스템즈

  • "알로 ALLO 학생과 선생님들이 교실에서 대면으로 당연하게 진행 되었던 수업과정을 화이트보드 공간을 통하여 각자의 생각을 모으고 피드백을 주고받는 수업 그 자체의 과정을 온라인으로 완벽하게 옮겨 왔습니다. 이제 칸반보드와 캔버스를 활용하여 새로운 방식의 수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제로엑스플로우

  • 영어 교육 파트너 1hour(원아워)를 통한 교사 업무 경감으로 선생님들이 교육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에듀테크 기업 제로엑스플로우입니다. 제품 제작 초기부터 다양한 분야의 선생님들의 피드백과 교육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들으며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주)디랩

  • 소프트웨어 교육을 통한 창업가 경험’. 학생들이 스스로 창조하는 소프트웨어 교육 콘텐츠로 구성되었습니다 . 화상 라이브 및 VOD(동영상) 클래스로 교육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창작품을 만들고 이해를 돕는 퀴즈도 푸는 온라인 코딩 학습 플랫폼입니다.

(주)위즈엑스퍼트

  • (주)위즈엑스퍼트는 문서와 미디어 기술을 기반으로 미래 교육 환경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에듀테크 솔루션 기업입니다. 주요 솔루션으로 "1인 콘텐츠 저작도구", "콘텐츠 관리 시스템", "학습 공동체 솔루션", "온라인 워크북 제작 및 피드백 시스템"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주)피투제이

  • AI 스포츠 피지컬 매니저를 체육 수업, 건강체력교실 등 교내 체육 활동에서 다양하게 접목해보세요. PAPS 데이터 활용도 가능합니다. 운동 능력 분석을 기반으로 스포츠 재능 분석, 성장호르몬 분석, 맞춤 운동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건강한 내일을 위한 SPM 서비스, 시작하세요!

(주)럭스로보

  • “로봇테크로 밝은 미래를 만들다.” 각각의 기능을 가진 모듈들을 연결하듯,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 연결할 때 우리는 새로운 상호 관계 속에서 혁신적인 세상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럭스로보는 혁신의 연결을 더욱 쉽고 스마트하게 만드는 회사입니다.

유어메이트

  • 반갑습니다! ‘선생님들을 위한 온라인 음악 교육 지원팀’ 유어메이트 입니다. 유어메이트는 다양한 내용과 성취기준으로 이루어진 음악교과에 블렌디드 러닝을 제시하고, 교육현장에서 실사용 가능한 커리큘럼을 제공해 음악수업에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교육기반 음악교육' 플랫폼입니다.

팜피 주식회사

  • 팜피는 IT교육콘텐츠 전문업체로 100여개의 융합콘텐츠를 제작/운영하였으며, 2⋅3D/AR/VR을 활용한 실감콘텐츠를 웹으로 구현하여 다양한 경험을 만들어주는 에듀테크 기업입니다. 교원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교육을 자사 서비스를 통해 실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

유비온

  • ㈜유비온은 2000년 1월 설립 이래 대한민국 대표 ‘이러닝 평생교육 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으며, 다양한 고객사를 대상으로 학습관리시스템 구축, 교육 컨설팅 제공, 콘텐츠 개발 및 위탁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퓨전소프트

  • 날씨 예보를 통해 내일 날씨를 미리 알 수 있듯, 우리반 소외 학생을 미리 알려주는 서비스. 우리반관계읽기가 출시되었습니다. 본 서비스는 공교육 현장 학급 경영을 돕는 서비스로 AI분석을 통해 교우관계 개선을 도와주는 관계분석 서비스입니다. www.rais.co.kr 에서 확인해보세요!

(주)아이포트폴리오

  • 영어 독서 습관과 언어의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자체 개발한 다차원 리딩 시스템으로 세계 최고의 출판사들의 리더스를 학습하는 영어 리딩 프로그램입니다. 원격 및 비대면 수업 진행, 교사 및 관리자의 수업 준비, 관리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고안된 학습관리시스템을 함께 제공합니다.

주식회사 유핏

  • 유핏은 에듀테크 벤처기업으로 스마트펜을 통한 교육현장에서의 이질감 없는 쓰기 기반의 전자칠판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한 LMS 솔루션을 바탕으로 20년도에 에듀테크 코리아로 부터 에듀테크 선도기업으로 인정받아 에듀테크 시장 및 기술혁신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코드넛

  • 클라우드 문제집 출판플랫폼 "퀴즈릭스"를 만들고 있는 코드넛입니다. 출력하고 복사하고 나눠주고 채점하고 정말 힘들어요. 문제집! 이제 간편하게 만들고 메신저로 쓰-윽 보내세요! 참여해주신 선생님께는 무제한 알림톡 등 프리미엄 기능을 무료 제공합니다! www.quizrix.com

딥브레인AI

  • 클릭 한번으로 AI 가상인간 동영상을 만들어보세요. 저작권 걱정없이 AI 사용가능 합니다. 딥브레인AI는 AI 영상합성과 음성합성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AI챗봇, AI키오스크, AI아나운서 등 가상인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티피셜 소사이어티

  • '레서'는 과학적으로 독해력을 진단하고 향상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서비스입니다. 인공지능 시선추적을 통해 읽기에 필요한 종합적인 능력을 검사합니다. 또한 독해에 부족한 능력을 보완할 수 있도록 인지능력, 어휘/문장/문단 훈련 및 긴 글 읽기 등 종합적인 향상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합니다.

플레이블 주식회사

  • 플레이블은 교육게이미피케이션을 연구하여 교수자의 수업을 돕고, 학습자에게 즐거운 교육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교육용 방탈출게임 플랫폼 '클라비'를 론칭하였습니다. 쉬운 교육게임 콘텐츠 저작도구와 편리한 교육콘텐츠 체험을 제공합니다.

(주)에코플레이

  • (주)에코플레이는 재미있고 효과적인 환경교육을 연구개발하여, 교육을 통해 지속가능한 환경을 실현하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AR/AI 기술을 활용한 실감형 교육 소프트웨어를 개발합니다. 환경부 공인 교육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어, 생태전환교실 및 탄소중립·기후변화 교육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팜피 주식회사

  • 소개 팜피는 IT교육콘텐츠 전문업체로 100여개 이상의 융합콘텐츠를 제작/운영하였으며, 2⋅3D/AR/VR을 활용 혼합기술 실감콘텐츠를 웹으로 구현/제공하여 PC,태블릿,모바일에서 동일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술에 대해 타당성을 검증하였습니다. 또한 IT회사로 대표자를 포함한 기술자로 구성되어 오류/개선사항에 대해 빠른 대응이 가능하며, 직접 교육 현장에서 콘텐츠 운영경험을 보유, 현장에 대한 이해 및 애로사항을 공감하는 에듀테크 회사입니다. 지원동기 온라인 지식공유/제품홍보 공간으로 서비스를 현장에 알리는 진출 계기를 마련하고 싶습니다. 또한 현장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과 정형화된 교육이 아닌 교원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교육을 자사 서비스를 통해 질 높은 교육을 실행할 수 있어 그 부분을 어필하며 방송, 커뮤니티를 통해 실시간으로 현장에 있는 교원과 적극적인 소통 및 정보를 제공함으로 해당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 및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원하여 이번 사업에 지원하였습니다.

온더라이브

  • 온더라이브는 "실시간 쌍방향 화상수업서비스 및 플랫폼"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현재 교육학술정보원에서 운영 중인 "e학습터 화상수업 솔루션"을 납품하여 운영 중입니다. 온더라이브는 최근 당사의 스트리밍기술과 전자펜을 활용하여 학생들의 학습활동을 분석하고 피드백을 줄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이에 지식샘터 디지털랩을 통해 온더라이브의 새로운 솔루션인 "전자펜을 이용한 쌍방향 학습 플랫폼 - Study Live"의 활용법과 기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또한 현업에 계신 교사분들에게 Study Live를 체험토록 하여 교사분들의 다양한 의견에도 귀 귀울이고자 합니다. 교사분들의 의견은 곧 소비자의 의견이라고 생각하며 이를 바탕으로 "Study Live"의 기능개선과 함께 실제 교육현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이 되고자 합니다.

주식회사 럭스로보

  • “로봇테크로 밝은 미래를 만들다.” 각각의 기능을 가진 모듈들을 연결하듯,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 연결할 때 우리는 새로운 상호 관계 속에서 혁신적인 세상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럭스로보는 혁신의 연결을 더욱 쉽고 스마트하게 만드는 회사입니다.

주식회사 오시리스시스템즈

  • "알로 ALLO 학생과 선생님들이 교실에서 대면으로 당연하게 진행 되었던 수업과정을 화이트보드 공간을 통하여 각자의 생각을 모으고 피드백을 주고받는 수업 그 자체의 과정을 온라인으로 완벽하게 옮겨 왔습니다. 이제 칸반보드와 캔버스를 활용하여 새로운 방식의 수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에이원크리에이션

  • KERIS 주관하에 개발 및 출시된 AR시리즈 제품에 대한 제품 홍보 및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지원하였습니다.

아티피셜 소사이어티

  • ‘아티피셜 소사이어티’는 교육에 도움이 되는 인공지능을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아티피셜 소사이어티에서는 간편하게 학생들의 학습능력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서비스인 [레서(lesser)]를 개발·공급하고 있습니다. 학급의 학습능력을 간편하게 진단하고 통계에 기반한 분석도 받아보세요.

퓨처테크아카데미(주)

  • 에이스쿨 프로세싱은 ‘쉽고 재미있는 융합창의 프로젝트형 SW교육’입니다. 프로세싱(p5.js) 언어로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 창의적으로 프로그래밍 할 수 있으며 CG로 시각화됨으로써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수학과 컴퓨터과학 기초지식도 함께 배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주)하이씨티

  • 데이터 기반의 과학 실험을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여 변환 및 분석 등의 데이터 리터러시 능력을 신장하고, 학생들이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데이터 과학 도구와 컨텐츠를 실 교과 위주로 제공하는 (주)하이씨티 입니다.

퓨전소프트

  • 날씨 예보를 통해 내일 날씨를 미리 알 수 있듯, 우리반 소외된 학생을 미리 알려주는 서비스! 우리반관계읽기가 출시되었습니다. 본 서비스는 공교육 학습현장의 학급 경영을 돕는 서비스로 AI분석을 통해 교우관계 개선을 도와주는 AI기반 교우관계 분석 서비스입니다.

(주)더플랜지

  • 주식회사 더플랜지는 디지털 디바이드 (digital divide), 평등한 교육기회 제공 등 글로벌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급격하게 발전하고 있는 ICT 기술과 교육을 효과적으로 접목하여 교육 콘텐츠 및 솔루션 개발, 서비스 공유 및 확산을 통해 더불어 함께 잘 사는 사회 구현에 기여코자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후 유초등생들의 디지털 학습을 위해 유아동 디지털 러닝 런처 "오딩가", 언플러그드 코딩 놀이 세트 "오딩가 코딩가", 캐릭터를 가르치는 AI 유초등 영어 스피킹 앱 "오딩가 잉글리시" 등을 개발하여 출시하였으며, 오딩가 코딩가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신광초등학교에서 코딩 교재로 2020년 부터 도입하였으며, 올해 4월에는 연천에 위치한 군남초등학교에서 3-6학년 대상 영어격차 해소를 위한 교재로 선정한 것을 계기로 당 사의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보다 많은 학교 및 교원분들께 소개 및 홍보하고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유어메이트

  • 안녕하세요! 유어메이트는 선생님들을 위한 온라인 음악 교육 지원팀입니다. 자사의 음악교육콘텐츠는 블렌디드 러닝과 교사의 전문성 보완을 위해 제작된 음악 교육콘텐츠입니다. 강의영상 부터 교재, PPT, 지도안 등 올인원 콘텐츠를 통한 수업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대응하며 학사계획에 변동없이 교육 가능합니다. 또한 음악 실습의 경우 현직 교•강사와 함께 제작한 콘텐츠로 악기를 처음 접하는 교사도 쉽게 수업 할 수 있습니다

플랭

  • 안녕하세요. AI를 활용한 나만의 개인 맞춤 영어 스피킹 트레이너 '플랭'입니다. 플랭은 성인을 대상으로 2019년부터 학습법을 검증하였습니다. 2021년 1학기에는 고등학교 선생님으로부터 학생들에게 활용하고 싶다는 제안을 받아, 수행평가용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2021년 2학기부터는 중학교에서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학교에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학생은 '단체 교육을 제공하는 학교 교육과정에는 잘 따라가지 못했지만, 플랭에서는 높은 성취율을 보인 학생'입니다. 플랭의 개인 맞춤 학습이라면, 더 많은 학생들이 영어를 포기하지 않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저희가 공교육에 더욱 더 홍보하고자 하는 이유입니다.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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