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공방)Microsoft 최신 교육의 흐름 러닝 액셀러레이터 2기(무료 AI활용수업?!)

수업공방)Microsoft 최신 교육의 흐름 러닝 액셀러레이터 2기(무료 AI활용수업?!)

- 모집 인원
15명
- 수강대상
유초중등
- 수강 신청 기간
2024-04-01 ~ 2024-04-22
- 학습 기간
2024-04-23 18:00 ~ 04-23 20:50
- 수강 승인 방법
자동 승인
- 강좌 별점
(8)
 
 

1.강좌 소개

수.... 프로젝트! 

Microsoft 최신 교육의 흐름 러닝 액셀러레이터 꿀팁 대방출! 

러닝 액셀러레이터를 활용한 수업을 경험할 수 있는 강좌입니다. 차근차근 안내해 드리는 친절한 강좌입니다.

인공지능? 액셀러레이터에 대해 전혀 몰라도 하실 수 있는 수업 꿀팁들을 제공합니다.

기초적인 내용을 담았습니다.

Microsoft 러닝 액셀러레이터를 활용한 수업 아이디어를 담아가실 수 있습니다!^^


2.강좌 목표

◦ 인지적 측면
- 강의를 통해 Microsoft의 최신 교육 동향과 함께 Learning Accelerators에 대해 학습함으로써, 참가자들은 이 혁신적인 도구가 어떻게 교육 과정을 변화시킬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 이는 교육자들이 최신 기술 동향에 대한 지식을 갖추고, 이를 교육 환경에 어떻게 효과적으로 통합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 행동적 측면
- 강의를 통해 배운 Microsoft의 최신 교육 동향과 Learning Accelerators의 활용 방법을 실제로 적용해 보면서, 참가자들은 수업 자료를 직접 만들고 최적화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Learning Accelerators의 다양한 팁과 트릭을 실제로 실행해 보며, 교육 과정에서 이 도구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다. 이러한 실습은 참가자들이 새로운 지식을 실제 행동으로 옮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 정의적 측면
- 강의를 통해 Microsoft의 최신 교육 동향과 Learning Accelerators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참가자들은 자신의 수업에 이 도구를 활용할 때 자신감을 갖을 수 있다. 이는 교육자들이 자신의 역량을 신뢰하고, 학생들에게 더 효과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결국, 이러한 자신감은 학생들의 학습 동기를 높이고, 수업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다.

학습 목차

차시차시명차시 내용
1 ~ 3 차시
(2024-04-23 18:00 ~
2024-04-23 20:50)
Microsoft 최신 교육의 흐름 러닝 액셀러레이터 따라잡기<1차시>
- Microsoft의 교육에서의 흐름 알기
- Microsoft 코파일럿으로의 변화 알기

<2차시>
- Microsoft 교육에서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알기
- 팀즈 기반으로 수업 만드는 방법 알기

<3차시>
- 러닝 액셀러레이터 수업 경험하기
- 러닝 액셀러레이터 활용 꿀팁